정보통신기획평가원 고객헌장
제정 2019. 1. 1.
정보통신기획평가원은 ICT 연구관리 전문기관으로서 ICT R&D 기획・평가・관리 혁신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 창출과 국민 삶의 질 제고에 기여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 원의 핵심가치(고객지향, 창의성, 전문성, 공정성)를 바탕으로 아래와 같이 고객서비스를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1. 우리는 고객감동을 최우선의 핵심가치로 여기고, 최고 수준의 ICT R&D 기획・평가・관리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겠습니다.
2. 우리는 투명하고 공정한 ICT R&D 기획・평가・관리기능 수행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3. 우리는 전문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고객지향적인 정책을 개발하여 고객의 미래가치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우리는 고객을 동반자로 생각하며 고객의 요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고,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5.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로 인해 고객이 불편을 겪는 일이 없도록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정보통신기획평가원은 이와 같은 고객에 대한 선언을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여 성실하게 실천하겠습니다.